top of page

​노바 액티브 라이프란?

노바 액티브 라이프는 자원봉사자이자 회원을 기반으로 하는 비영리 단체이며, 점점 고령화 되는 지역 사회를 향한 필요성 증대에 의해 시작되었습니다. 노바 액티브 라이프는 우리가 말하고자 하는 것 뿐만 아니라, 하고자 하는 일에 더욱 중점을 갖고 지역사회가 주목하는 노인을 향한 애정어린 공동체적 노력을 강조합니다.

KakaoTalk_20210707_194339951.jpg
한국어: Who We Are
KakaoTalk_20210707_194341761.jpg

우리의 사명

우리의 사명은 지역 사회가 노인들의 동반자로서 일상 활동을 돕는데 참여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이는 점차 나이가 들어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지원하기 위한 지역사회의 공동체적인 노력이 요구된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어떤 일을 하나요?

노바 액티브 라이프는 하나의 목표아래 운영됩니다. 바로 어르신들을 도움으로 세상을 더 나은 곳으로 만드는 것입니다. 우리의 프로그램은 포괄적이고 경험적인 연구와 높은 품질의 데이터 평가를 기반으로 참여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의미 있는 관계 구축을 통한 긍정적 영향을 미치게 합니다. 우리의 노력에 함께 지원해주세요.

노바 액티브 라이프 참여를 환영합니다.

다음은 노인들을 위한 일부 활동 계획입니다.

Power Walk
Holding Phones
Nurse Talking to Patient

동반자로서 교류

정신적 육체적 건강 지원

디지털 기기 활용 지원

가족과의 사랑을 돈독하게

건강 검진 및

영양과 보건 관련 강의

한 걸음씩 차근차근

우리의 노력에 힘이 되어 주시겠어요? 혹은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어떻게 참여하나요?

우리는 자원 봉사 시간을 기록한 뒤 자원봉사를 했던 당사자가 향후 도움이 필요할 때 교환할 수 있는 시스템을 디자인 했습니다. 이것은 자원봉사자가 이후 어떤 종류의 지원이 필요할 때 누적된 시간을 도움을 요청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가족이나 친구와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목표이자 목적은 서로 돕기 위한 것입니다.

KakaoTalk_20210707_194328479.jpg
bottom of page